본문 바로가기
먹은것

[서울/연남] 연남동 랜디스도넛 종류, 맛 추천, 후기

by 땡굴 2020. 10. 10.

 

 

 

 

 

연휴를 맞아 연남동에 갔다가
Randy's Donuts 랜디스 도넛에 다녀왔습니다

 

 

 

Randy's Donuts


아이언맨이 먹은 도넛으로 유명한 랜디스 도넛

 

 

 

 

 

 


제주점에만 있었다는데 제주도 갔을 땐 몰랐어요..

 


연남동에 갔는데 줄도 길게 서있고

지나다니시는 분들 전부다 오렌지색 박스를 들고다니시는 모습에 저도모르게 줄을 섰더라는..

 

 

 

 

 

 

 

 

 

 

 

 

 


영업시간
11:00~22:00

주차 불가

 

 


주차는 연남 제1노상공영주차장에 하시는 게 가장 가깝지만

자리가 많지 않고 거의 다 차있는 경우가..많았어요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것 추천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433m라고 나오네요


공휴일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줄이 길었어요ㅠㅠ
한 2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캐릭터가 귀여운 랜디스도넛

 

 




주문 방식은 쇼케이스 앞에 가면
상자를 고르고
종류를 바로 얘기해주셔야해요

 

 

 

 

 

 

 

 

 


2개 이하는 낱개포장
작은박스 3~4개
중간박스 6~8개
가장큰박스 10~12개

 

 


미리 줄서는 동안 몇 개를 살건지,
종류까지 다 고르시는 걸 추천드려요

뒤에 줄이 길어서 앞에서 바로 주문하기엔 정신이 없고 점원분들도 바쁘셔서 고를 시간이 없습니더..



저도 미리 검색을 한 뒤에
메모장에 적어두고 바로 주문했어요

그래도 쇼케이스앞에가면 제가 미리 골라둔 도넛츠가 품절이고 막 그래서 정신이 없더라는ㅠㅠ

 

 

 

 

랜디스도넛 가격은 2200원부터 3300원까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미니도넛 제외)

 

 

 

 

 

 

 

 

 

 

 

 

 

도넛 종류가 엄청나게 많으니!! 미리 나와있는 그림들을 보고 고르기

 

 

 

 

 



매장 한켠에 랜디스도넛 아저씨가 그려져있는 굿즈들도 있구요 (에코백, 티셔츠..)

 

 

 

 

 

 

 

 

 

 

 

 

 

 

 

 

 

 

 

 

 

 

 

 

 

쇼케이스를 보면 정신없게 만드는 예쁜 도넛들

 

엠앤엠 도넛.. 핑크 스프링클 도넛.. 오레오오즈 도넛.. 민트초코 도넛..예쁜 도넛..

 

 

인스타 사진을 원하시면 하나정도 구입하셔도 예쁘겠쥬?,, 

그치만 맛은 특별할게 없겠지 싶어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도넛이 너무 달다는 평이 많아서 제일 작은 박스에 4개만 사기로 했어요

 

 


그리고 많이 달지 않아 보이는 종류들로 골랐습니다

 

 

 

 

 

 

 

 

 

 

 

 

 




제가 산 도넛츠는 좌측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버터크럼도넛
카라멜코코넛도넛
데블스케이크
윗앤허니케이크

 

 

 

*애플프리터 이게 크리스피하고 맛있다고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다른걸로 골랐어요ㅠㅠ

 

 

 

 

 

 

 




맛은!!

 

 

받자마자 차에 타서 한입씩 먹어봤는데요



일단 전체적으로는
제가 먹어본 도넛중에선 랜디스도넛이 1등이었어요..

 


서울에 유명하다는 올드페리도넛도 가보고

뭐 던킨 크리스피 즐기진 않지만 먹어본 것들 대비

랜디스도넛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분들 후기도 많이봤는데 별로라는 평도 꽤 있어서 기대를 안해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빵이 쫀득쫀득합니다!!

 

 


다른 곳들은 필링이나 코팅은 엄청 달고

빵은 푸석하다는 느낌을 좀 받았는데 랜디스는 빵이 쫄깃하더라고요?..

 

 

 

 

 

 

 

 

 



버터크럼도넛

 

가장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것 같았던 도넛

 

아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닐까요?..

클래식도넛중에 글레이즈드도 있지만 그건 크리스피도넛에서도 먹을 수 있으니까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식감
대신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니 주의..



카라멜코코넛도넛


카라멜이 녹진하게 녹아있고 (제가 먹었을땐 카라멜이 안 굳어있었어요!!)

로스팅된? 코코넛가루가 흩뿌려져있는데


코코넛향이 진하진 않고

코코넛가루가 크리스피한 식감을 더해주는 느낌


제가 산 도넛중엔 가장 달았습니다.
그래도 다른 것들이 많이 달지 않아서 하나 정도는 달아도 좋았다는

 

 

 


데블스케이크

 


초코맛 도넛을 하나 사려고 했는데

초코맛이 너무 많아서..빵이 좀 다른 종류로 골라볼려고 사본 것


생각보다 초코맛이 진하진 않았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빵이 초코색이긴 했는데 초코맛이 나진 않았고

위에 초코코팅도 머리아프게 단맛이 아니라 좋았습니다

 

 


윗앤허니케이크


제가 좋아하는 맛..

저는 할매입맛이라 그 오뚜기 도나스가루...그 도나스를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


그 맛에 약간 달달한 코팅+시나몬맛이에요
시나몬맛이 은은해서 넘좋았다는


 이건 취향을 탈 것 같아요
약간 목막히는 팍팍함이 있을 수 있는데 저는 그 팍팍함도 좋아합니다..
이것도 많이 달지 않았어요

 

 

 

 

 

 

 

 

 


도넛 별로 안좋아한다고 해놓고 넘 맛있게 먹었네여..아메리카노랑 먹으니 꿀맛!

 

 


2층에는 카페가 있는데 위층에서 커피를 주문하시면

1층에서 산 랜디스도넛을 먹고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올라가서 먹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도넛 구매하고 나오는 길에 있는 포토존!

 

벽에 도넛이 동글동글 그려져있고 앞엔 엄청나게 큰 도넛 모형도 걸려있다는


넘 귀여워서 몇장 사진도 찍었어요ㅋㅋㅋ

 

 

 

도넛은 다른 디저트에 비해 빨리 질리고? 많이 못먹긴 하지만

고르는 재미가 있는.. 신기한 디저트인것 같아요..

 

그래서 새로운 도넛가게들이 생기면 도전해보고 싶은 것 같아요

 

 

 


암튼 연남동에서 가장 핫플레이스인 듯한 랜디스도넛 방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