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ETOGENIC

저탄수빵 제로베이커리 구매후기 - 제로스콘, 제로카스테라

by 땡굴 2020. 8. 2.

 

키토제닉 다이어트,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한줄기빛!! 키토빵 / 키토베이킹이라고 생각해요..

 

 


오늘은 키토빵/저탄수빵을 판매하는 브랜드 제로베이커리 제품 구매 후기입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했구요 (내돈내산)
제로카스테라 - 4900원, 제로스콘 - 3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로베이커리는 잠실에 매장도 있고
단독 인터넷쇼핑몰도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헬로네이처, 마켓컬리에도 입점해있지만 일부 제품만 들어와있어요.
더 많은 제품은 단독인터넷몰에서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지금보니 단독몰에는 바게트류나 스프레드류들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컬리에는 베스트 메뉴만 판매하시는 건지
스콘, 카스테라, 브라우니, 브라우니샌드, 코코넛와플, 타르트 정도 판매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일단 패키지가 심플하고 이뽀요 근데 굉장히 작습니다. 사실 받자마자 너무 작아서 좀 충격받았어요..

 

 

 

 

 

 

저탄수 고지방식 빵이니까 열량은 눈감아..
카스테라 : 478kcal, 탄수화물 23g, 당류 2g
스콘 : 220kcal, 탄수화물 13g, 당류 1g입니다.

 


원재료는 역시나 아몬드가루구요, 에리스리톨이 들어가있네요

아무래도 아몬드가루 베이킹이라 탄수화물이 적죠?




특이한 점은 버터를 방목한 소로부터 얻은 버터라고 기재해두셨습니다. 키토인을 위해 세심하게 적어두신 부분인 것 같아요.


 

 

 

 그럼 까볼게요

 

 

 

 


 이 접시가 여자 손만하거든요

여기에 빵 두개가 다 올라가니까 대충 얼마나 작은지 아시겠됴?


스콘,,한입거리인것,,진짜 제 손바닥(손가락 제외)만 한거같아요



저는 사놓은지는 꽤 되었는데 냉동보관하고 있어서
냉장고에서 해동 후에 발뮤다에 살짝 데웠습니다
그래서 카스테라 위에가 살짝 타버렸네요..

 

 

 

 

 


두근두근 이제 먹어볼게요. 스콘 먼저 잘라봅니다
제가 기대하던 팍팍함이에요ㅠㅠ
사실 오늘 스콘이 먹고싶었어요


자르자마자 가루가 우수수 떨어지는게 딱봐도 퍽퍽해보이죠?.. 저는 이런 식감 너무 좋아해요

 

 


식감은 합격!!  맛은?? 일단 안달아요.


에리스리톨 들어가있는데 왜 안달지ㅠㅠ..
당알콜을 많이 사용하시지 않았나봐요. 그냥 고소한 맛에 먹겠습니다.

의외로 그냥 아몬드가루 베이킹이라는 생각이 안들고 그냥 밀가루 스콘인데 좀 많이 흩어지고 달지않은 것 같다? 이런 느낌이에요

 

 

 

 

 



그럼 카스테라 잘라볼게요

 

 

 

 

 


오 카스테라 굉장히 폭신폭신합니다

 


식감이 너무 좋아요! 카스테라보다 스폰지케이크 같은데 저는 좋았습니다.

맛은?? 이것도 안달아요
좀 아쉬운 점은 저는 비린내가 좀 느껴졌어요ㅠㅠ

제가 데워먹어서 그런가요;; 남편은 못느끼겠다는데 저는 약간!의 비린내가 느껴졌어요

 

 


카스테라도 스콘이랑 동일하게 하나도 안달지만, 식감은 거의 밀가루빵이랑 유사했습니다

 

 




제로베이커리 스콘, 카스테라 먹어본 결과!


전체적으로 단맛, 당알콜을 최소화하신 것 같고 식감을 잘 살리신 듯 합니다.

 

 

 

 


제 기준 크기대비 가격이 비싸서 바로 재구매로 이어질 것 같진 않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만들기 힘든 샌드류나 바게트류는 구매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조만간 집에서 키토베이킹으로 저탄수화물 스콘 도전해볼 예정입니다.. (똥손 아서라ㅠ)
키토식 스콘 레시피는 꽤 많더라고요?
한번 집에서 만들어보고 영 식감이나 맛이 별로다 하면 재구매할 것 같아요.

저번에 제가 키토베이킹한다고 카스테라 만들었을때 에리스리톨을 많이 넣은 편이었는지 제껀 달았었거든요...

(당알콜 포기모태..)
식감은 제로베이커리가 훨씬 폭신하지만
맛은 개인적으로 제가 만든게 더 제 서타일이라 (달기도 달았지만 바닐라오일로 향을 많이 내서 그런 듯해요)
다음에 카스테라도 재도전해보겠습니다!!

 

 

 

 




총평

 


키토제닉/저탄고지 다이어트 중이시고, 집에서 베이킹 안하는데 빵이 너무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 께 추천

 

저는 집에서 베이킹 해볼만큼 해보고, 집에서 못만들겠는데 먹고싶은 종류만 사먹을 예정입니다.

 

 

 




 

 

 

저는 생크림에 에리스리톨 조금 섞어서 달게먹었다고 합니다.. 더티키토 가즈아..



다음번엔 제로베이커리 다른 제품이나, 아예 다른 키토브랜드 빵 구매해서 비교해볼게요❤️
그럼 빵순이는 춍춍















키토빵, 키토베이커리, 저탄수화물빵, 다이어트빵, 저탄수화물다이어트, 키토제닉다이어트, 제로베이커리, 저탄수화물 스콘, 저탄수화물 카스테라, 당뇨간식, 저혈당빵, 저탄수다이어트후기, 저탄수화물다이어트후기, 키토제닉다이어트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