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은것

[경기/동탄2] 동탄역 분위기 좋은 펍, 더몰트하우스

by 땡굴 2020. 7. 29.



 

 



동탄2 핫플레이스, 동탄역 맥주 맛집 더몰트하우스 방문 후기입니다

 

 



더몰트하우스 동탄2신도시점 


다이닝 펍 (식사 + 맥주)

 


영업시간 10:00 ~ 1:00

앨리스빌 상가에 주차 가능

 

 

 

 

 

 

 

 

 

 

 

 

 

 

 

 

 

 

 

 

 

 

 


저희는 금요일 7시쯤 방문했는데, 대기가 있어 밖에서 한 20분 정도 대기하다 들어갔습니다.

전화번호 남기면 전화 주시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인기 있는 곳인 줄 몰랐어요... 저는 같이 간 분이 가자고 해서 처음 방문한 거였는데
연인, 가족, 친구 단위로 다들 많이 오시더라구요


단체 방문이시면 꼭 하루 전날이나 예약 문의하고 오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내부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고요, 널찍한 테이블이 많아서 여럿이서 오기도 좋겠더라구요.

 

 

밤에 방문해서 그렇겠지만 어둑해도 아늑한 느낌이 있었고

음악도 적당히 나와서 대화하기 나쁘지 않았어요

 

 

 


특이한 점은 모든 주문을 태블릿으로 하더라구요!!
저만 처음인 것?..

 

 

 


태블릿에는 1 테이블당 1 메뉴 주문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희는 2차로 맥주 마시려고 방문한 건데
식사 메뉴도 많고 와인, 위스키 등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메인은 생맥주인 것 같아서
저희는 코젤 다크, 바이엔슈테판 헤페, 빅웨이브 생맥주 주문했습니다.

 

기본 안주로는 나쵸 주셨는데 맛있었어요 (1회만 리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생맥주 종류만 해도 엄청 많았어요..

평소에 빅웨이브, 블루문을 좋아해서 병맥주로는 많이 마셔봤는데 생맥주는 처음 봐서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코젤다크는 다른 데서 먹은 것보다 좀 연한 느낌이었고요? 빅웨이브가 좋았습니다.

 

 

 

 

 

 

 

 


생맥주 가격대는 보통 5000원~12000원 선이었고요

 

 


안주 가격대는 
피자/파스타/샐러드 15000원~21000원,

치킨/스테이크 2만 원~4만 원대 정도였습니다.

 

 

가격대가 싼 편은 아니에요!!

 

 

 

<베스트 메뉴라고 적혀있었던 것들 몇 가지>

 

바이엔슈테판 헤페 7,000 (330ml, 500ml는 가격 추가)

코젤 다크 7,000 (400ml)

 

감바스 알 아히요 21000

페퍼로니 피자 18000

라클렛 스테이크 36000

하몽 플레이트 38000

 

 

 

 

 

 



안주는 무난하게 고르곤졸라 피자, 순살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베스트 메뉴라고 돼있는 것들이 비싸기도 했고, 식사 안 한 분이 원하는 메뉴로 골랐어유)

 

근데 안주 왜 이렇게 맛있어요?..

 

 

 

 

 

 

 

저는 밥 먹고 갔는데 제가 다 뺏어 먹었네요..


고르곤졸라피자는 그냥 얇은 화덕피자이겠거니 기대를 안 했는데 치즈도 꽤 두껍고 퀄리티가 좋았어요!

그리고 순살치킨도 간장, 양념이 치킨 전문점 같은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나중에 더몰트하우스 검색해보니까 동탄역 파스타 맛집이라고 나오더라고요..

 

저만 맥주집으로 생각하고 갔나봐요.. 점심에도 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는지 파스타 후기도 많았습니다.

 

 

다음엔 저희도 1차로 방문해서 베스트 메뉴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동탄역 주변에 이 정도 분위기의 펍이 잘 없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라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총평

밥도 먹고 맥주도 한 잔 하기에 좋을 것 같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보니까 소개팅도 하시고.. 연인 분들끼리 오시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물론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1차와 2차를 한 번에 끝내는 게 저의 목표)

 

 

그러나 손님이 많아서 예약은 필수!!
단점은 음식메뉴랑 맥주 가격이 비싸요!!

 

 

 

 

 

 

 

 

 

 

 

 


동탄2 맥주, 동탄2 펍, 동탄2 소개팅, 동탄2 회식장소, 동탄역 맥주, 동탄역 펍, 동탄역 생맥주, 코젤다크 생맥주, 동탄역 맛집, 동탄역 파스타, 동탄역 피자, 동탄역 스테이크, 동탄2 파스타, 동탄2 피자, 동탄2 스테이크

댓글